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

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

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

Blog Article

위바이브의 어플과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매력이 훨씬 더해지는데, 그 중 세가지 매력을 짚어볼게요. 첫번째 위바이브의 매력, 파트너 컨트롤

당신이 꿈꾸는 연애는 함께 저녁을 먹고, 소파에서 뒹굴대다가, 섹스하고 잠들어 아침엔 함께 브런치를 먹으며 바로 다음 데이트 계획하기.

만약 파트너와 동시에 사용하는 제품을 쓰려고 한다면 자신과 상대방의 성병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자. 이는 비단 성인용품을 쓸 때만이 아니라 일상적인 성생활을 할 때도 필수이다.

▲ 가죽과 부드러운 캐시미어 털로 만든 채찍이다. 조심해야 할 점은 바로 신음 소리! 상대방이 좋아서 내는 소리인지, 아파서 내는 소리인지 구별할 수 있는 귀가 필요하다.

솔직히 말하자면 처음엔 별로였다. 실리콘 재질의 립스틱 같은 모양 속에 작은 돌기 같은 것이 진동에 따라 회전하며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방식. 그런데 아무리 진동 세기를 올려도 별 느낌이 없었다. 함께 들어 있던 젤도 충분히 발랐건만 아픈 느낌까지 들었다. 뭐가 잘못된 걸까? 남들은 다 좋다는데, 나는 어쩌면 성불감증인가? 혹시 처음부터 단계를 너무 훌쩍 넘은 건가 싶어 넷플릭스에서 야한 영화를 찾아 틀고, 먼저 손으로 살살 애무했다. 살짝 흥분이 느껴지기 시작할 때 다시 섹스 토이를 대봤다.

에이티니 배꼽 잡을 준비하고 여성성인용품 들어오세요? 코뷰라가 뭔데! 지수가 알려줌

방송인 정미녀는 "일과 본인의 삶은 분리돼야 한다. 성인용품 판매자는 그저 자기 일 열심히 하는 자영업자일 뿐"이라며 "음란할 거 같고 변태라고 생각하는 게 문제다.

그러던 중 친구가 “야, 그러면 섹스토이 한번 사용해봐!” 라고 말했다. “미쳤어? 그런걸 어떻게 사용해” 이게 나의 첫 대답. 그러다가 이대로 커플용 성인용품 가면 애인과의 관계가 망가질 것 같아 궁금해서 찾아봤고 시험삼아 사용해 봤고 그러다 보니 좋아졌고, 좋아지니 내 삶이 행복해졌다.

펄세이터 기능과 물결 무늬로 지스팟을 끊임없이 자극하는 펀팩토리 스트로닉 서프

공감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위바이브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관전클럽 · 귀청소방 · 꽃마차 · 다방 · 다국적 클럽 · 대딸방 · 노팬티 샤브샤브 · 립카페 커플용 성인용품 · 소프랜드 · 스낵바 · 스트립 클럽 · 안마시술소 · 여관바리 · 유리방 · 유흥주점(룸살롱) · 전화방 · 쩜오 · 텐프로 · 트랜스젠더바 · 패션헬스 · 페티시 클럽 위바이브 · 캬바쿠라 · 크라브 · 키스방 · 호스트바 · 휴게텔

성인용품 광고, 야한 동영상 등에서 성인용품을 사용하면 극강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는 등의 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런 내용은 대부분 과장이다. 극강의 쾌감을 느끼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블로우요를 처음 보면 좀 당황스럽다. 둥근 실리콘에 페니스를 끼울 수 있는 작은 구멍이 전부인 것처럼 보이는 블로우요는 자위할 때는 쓸모없는 기구이다. 하지만 파트너와 함께 오랄 섹스를 할 때 블로우요는 평상시에는 파트너의 입에 끝까지 닿지 않았던 페니스의 시작 부분까지 깊숙이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발급된 무료 대여권은 플링 앱 - 플링박스 - 우측상단 대여권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